[아이폰] KT 캐치콜 서비스로 이젠 통화에도 안심 보험을 들자

반응형

KTF 가 있던 시절 제가 부가서비스를 많이 이용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꼭 이용하던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바로 캐치콜 서비스, 이름 부터가 전화를 붙잡는 서비스라는 의미인데, 이 서비스의 용도는 뭐였을까요? 아마 KTF 시절을 경험했던 고객들이라면 이 서비스가 뭔지 금방 알아차릴 겁니다. 아마도 대 부분 이서비스를 이용 했을거라고 생각하는데 이게 상당히 유용한 서비스였던게, 어떤 통화도 놓치지 않고 잡아주기 때문에 정말 급한 전화를 기다릴때 꼭 필용한 서비스였습니다.

캐치콜 서비스로 스마트한 비서를 휴대폰에 심어놓자 

예를 들어서 전화가 갑자기 배터리가 나가서 중요한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이라던가 통화 불능지역으로의 이동, 다른 사람과 통화 중일떄 예를 들어 산이나 지하로 내려 갔을때 수신이 안될때가 있는데 이럴때 정말 요긴하게 사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배터리를 다시 충전하고 통화 가능 지역으로 이동하게 되면 바로 문자 메세지와 함께 걸려온 전화번호를 친절하게 알려 줍니다. 이렇게 되면 캐치콜 서비스를 받는 기간동안은 어떤 전화도 놓치는 일이 없게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캐치콜 덕분에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고 받았던 적이 여러번 있어서 그런지 서비스 이용료가 절대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답니다. 

그런데 그 이후로 통신사를 옮기고 이리저리 다니다가 다시 KT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캐치콜 기능에 대해서 잊어먹고 있다가 한참 후에야 이 서비스가 아직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아이폰을 사용하니까 스마트폰에도 캐치콜 부가 서비스가 제공되는지도 몰랐답니다. 


전원이 꺼져 있어도 안심!

쇼사이트를 방문하면 다양한 부가 서비스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는데 그중에 캐치콜에 관련된 카툰입니다. 뭐 귀찮게 카툰을 보고 할 것도 없습니다. 꺼진불도 다시 보자는 옛날의 불조심 구호처럼 전원이 꺼져 있어도 안심! 이게 캐치콜이 추구하고자 하는 목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치콜이 작동할때의 상황입니다. 6가지 상황에 놓여 있을때 캐치콜이 작동하게 되어 있습니다.


1개월 무료로 사용하고 일단 경험하기

현재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혹시 캐치콜이 뭔지 감이 안 오시는 분들이 있다면 한번 가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아이폰 유저라도 안심하고 가입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무료 가입후에 1개월이 자니면 자동으로 해지가 되니 이 부분 안심해도 될 것 같습니다. 1개월 사용후에 더 사용을 하고 싶으시면 사이트나 휴대폰에서 **505+SHOW 접속 후 캐치콜 가입하셔도 됩니다. 아이폰 유저라면 쇼고객센터 어플에서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맨 밑에 캐치콜 보이시나요? 그곳을 통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저도 1개월 무료로 먼저 다시한번 경험을 해 본다음에 가입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이러면 1개월은 절약할 수 있으니 말이죠. 하지만 월정액 가격이 5백원이라서 부담스러운 부분은 없는게 사실입니다. ^^) 


가입하고 나서 바로 테스트에 돌입! 한번 아이폰의 전원을 꺼놓고서 전화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전원을 다시 켜보니... 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바로 문자로 알려주더군요. 몇시에 전화가 왔었는지 시간과 전화번호 그리고 이력조회까지 확인할 수 있게되어있습니다. 이러면 전원이 꺼져 있다고 발을 동동 구룰 필요가 없답니다. 나중에 집에 가서 걸려온 전화를 문자로 확인 한 다음에 전화를 걸면 되기 때문이죠.^^

 
사이트에 가서 혹시 걸려온 전화들의 이력이 남는지 확인을 해볼까 하니, 역시나 캐치콜 이력조회 서비스가 있네요. (밑에 쇼미 1개월 무료체험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 것도 가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직은 처음이라 이력에 남아 있는 것이 달랑 하나뿐이네요. 이 곳에 가면 발행사유와 번호 발신일시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캐치콜사이트 http://www.show.co.kr/index.asp?code=GF00000
휴대폰 접속 : **505+SHOW 접속 후 캐치콜 가입하기
아이폰: 쇼고객센터에서 가입


잊고 있었던 캐치콜 서비스, 이번에 알게 되어서 다행이고 이번 1개월 체험하고 나서 계속 사용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500원이면 아이스크림 한번 안 먹었다 치고 가입해도 될 것 같네요. ㅎㅎ 예전에도 캐치콜 가입하고 나서는 괜히 안심되는 느낌 때문에 마음이 편했답니다. 혹시 통화를 놓치는 일이 없을까 하는 불안감이 있을때가 있는데 캐치콜을 사용하면 통화를 놓치는 일은 거의 없기 때문에 늘 안심이랍니다. 다른 서비스는 어떨런지 몰라고 캐치콜 서비스 이건 정말 필요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